1박2일 새 멤버 영입 편 이야기

2016. 5. 3. 22:40MOVIE, TV

2016년 5월 1일 방영된 1박 2일에서 새로운 멤버가 영입되었는데 이 과정에서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식스센스급 반전이 숨어 있었네요.

1박2일 방송 시작 단계에서부터 큰 재미를 선사해주네요.

어떠한 내용인지 포스트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이미 본 분이라면 저와 같은 생각을 했을 것 같아요.

1박 2일 새 멤버가 아주 귀여운 후토스 모야 인형 탈을 쓰고 등장했습니다.

인형탈을 써본 것같이 아주 능숙하게 포즈를 취하네요.

 

  

▲ 뜨억! 구탱이 형이… 상상도 못했었는데 반가움과 놀라움이 교차했었는데요.

 

  

▲ 1박2일 멤버들 역시 놀라긴 마찬가지네요. ^^

 

  

▲ 구탱이 형이 하차하고 난 뒤 방송에서 전화 통화하는 방송도 나간 적 있었고 간간히 구탱이 형 얘기가 제법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 정말 예능에서 하차하고 다시 복귀한 멤버가 없었다고 얘기하는데 김종민 군복무 후 다시 복귀는 했었죠. 그래도 깜놀!

 

  

▲ 1박2일 멤버들과 모르고 있던 일부 제작진들까지 전부 깜짝 놀랐는데 이쯤에서 이실직고합니다. ㅋㅋㅋ

아주 PD가 몰카를 제대로 꾸몄네요. 엄지척!

 

  

▲ 역시 멤버로 올 사람은 뉴스에 나왔듯 탁구왕 김제빵이었습니다.

역시 연기자라 감쪽같이 몰카를 꾸미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