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신의 속삭임 카드팩 개봉

2016. 4. 29. 03:31SOFTWARE

고대 신의 속삭임 확장팩을 발표한 날짜부터 퀘스트 진행으로 획득한 골드를 조금씩 모으니 약 2200골드가 모였고 확장팩이 오픈하면서 카드팩을 제공하는 두 개의 퀘스트로 총 10개를 추가해 37개의 카드팩을 한번에 개봉할 수 있었습니다.

과금유저가 아니라 조금씩 모아서 하스스톤은 팩을 까는 재미도 쏠쏠한데 이번에 영웅카드가 한번에 네 개를 획득하는 경우도 있었네요.

▲ 같은 종류의 전설이 뜨는 바람에 하나는 갈아버렸네요.



▲ 전설은 아니지만, 영웅카드가 이렇게 한번에 많이 뜬 건 처음 보네요.

이중 '고대의 선구자'를 사용해보니 크툰을 빠르게 뽑을 수 있어 좋더군요.



▲ 흑마법사용 전설 '초갈'이 두 개나 떠 버려 하난 갈아버렸어요. ㅠㅠ



▲ 중립용 전설카드 '쌍둥이 제왕 베클로어' 강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

상대방이 겪으면 느낌이 다를지도....

가루를 1400개 이상 보유하고 있어 상황을 보고 가장 쓸만한 걸로 만들어 써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