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성덕선 역을 맡은 혜리의 재미있던 장면들

2015. 12. 22. 23:42MOVIE, TV

응팔에 아이돌 걸스데이 혜리의 케스팅은 정말 기가 막힌 선택인 것 같습니다. 처음 하는 드라마 연기임에도 부족함 없이 성덕선의 매력을 양껏 뿜어주시는 갓혜리님 응팔을 보게 된 후부터 왕팬이 되어버렸네요.

응팔에서 몸을 사리지 않고 캐릭터에 빠져 민낯에 예쁜 얼굴 망가지는 일그러진 표정까지 자신을 버리는 연기의 열정이 대단합니다.

극 중 정덕선의 재미있었던 장면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 같은 느낌입니다. 정말 귀엽네요.


▲ 눈 부위를 화장할 때 왜 여자들은 입모양을 저렇게 할까요? ㅋㅋㅋㅋㅋ


 열심히 공부하는 정덕선!


▲ 정환이 다리에 쥐가 났다고 하니 "야옹~ 야옹~" 합니다. ㅋㅋㅋ 

순수함이 매력인 정덕선을 응원하며 종방까지 응팔 본방사수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