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짬뽕 꽃게랑 이연복 셰프의 노하우로 만들었다는데…

2016. 1. 25. 22:54FOOD

라면을 사러 갔다 불짬뽕 꽃게랑 과자가 있어 함께 사 먹어봤습니다. 이연복 셰프가 이젠 과자까지! ㅋㅋ 매운 걸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정말 어떤 맛이 날지 궁금했거든요.

그렇지만 태국에서 먹었던 매운 어묵 튀김? 종류의 과자에 비하면 약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불짬뽕 꽃게랑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까지 살펴보고 맛은 어땠는지 솔직한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

언뜻보면 라면으로 착각할 수도 있을법한 포장입니다. 과자에 불짬뽕이라니 ㅋㅋㅋ

 

▲ 빙그레에서 만든 제품이네요. 빙그레의 꽃게랑은 정말 장수 과자고 괜찮게 먹었던 걸로 기억하지만 오래전이네요.

 

 

▲ 이연복 셰프 '냉장고를 부탁해'를 보면서 알게 되었고 만든 음식을 먹고 싶었지만 이렇게 접할 줄이야….

 

▲ 특징을 살펴보니 '기름에 튀기지 않고 소금에 구워만든 스낵!'이라 표시되어 있는데 그렇다면 조금 살이 덜 찌는 거 맞겠죠? ㅋㅋ

 

▲ 나트륨 함량이 12%네요. 먹을 때 짭조름한 맛이 많이 납니다.

 

▲ 꽃게 액기스가 들어가 있는데 표기상으로는 꽃게가 0.9% 포함되어 있네요. 사실 먹을 때 꽃게의 느낌보다 짭조름하고 매콤한 느낌이 지배합니다.

 

▲ 경고 문구 재미있네요. "짬뽕라면이 아닙니다. 끓여 드시지 마세요 ㅋㅋ"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장담하건대 끓여먹는 사람 분명히 있을 겁니다. ㅋㅋ

 

▲ 일반 꽃게랑 스낵이랑 모양은 똑같습니다.

기대했던 매운맛은 아니지만 먹기 좋은 그런 맛이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매운 걸 잘 먹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다지 맵다는 느낌은 받지 못 했습니다. 기호에 따라 다를 수 있고 약간 짜다고 생각되지만 계속 손이 가는 스낵입니다.

 

▲ 제조사가 틀리지만 같은 불짬뽕 이름이 있는 라면이 있어 같이 구매했습니다. 역시 이연복 셰프의 모습이 찍혀있는데 이 리뷰는 다음에 진행할 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