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셰프의 팔도 불짬뽕

2016. 1. 29. 20:30FOOD

이연복 셰프의 사진이 들어가 있는 팔도 불짬뽕을 먹어봤습니다.


요즘 정말 인기 셰프인데 과연 불짬뽕의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해서 하나 구매해서 끓여먹었네요.


'불'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만큼 정말 미친 듯이 매웠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국내 제품들은 그렇게 매운 라면이 별로 없어 이번에는 기대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 제품의 앞면과 뒷면의 사진입니다. 이연복 셰프의 중국집 짬뽕 맛이 살아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뒷면의 조리법을 살펴보면 향미유라는 것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역시 구성품으로 하나 더 들어가 있네요.






▲ 불짬뽕의 구성 음식재료 하나씩 찍어봤네요.



▲ 라면의 맛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 계란을 넣으면 안 되는데....



▲ 계란을 넣고 말았습니다.

약간 매운 음식을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이긴 하지만 기대했던 불짬뽕 개인적인 입맛에는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진짬뽕과 비슷한 느낌이 있긴 합니다.

먹어볼 만한 라면으로 저는 땡초를 좀 썰어 넣어야 겠습니다. 그래야 불이 날 것 같네요. ㅋㅋ